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다양한 블루투스스피커 스타일~

 

다양한 디자인의 블루투스스피커 구경해보세요!

 

 

 

 

 

 

 

 

 

 

요즘 블루투스스피커를 많이 구매하시고 찾으시는것같더라구요

이동할때 듣기에도 좋고

요즘 캠핑이나 피크닉 야외로들 많이 나가시면서

구매율이 높아진 블루투스스피커!

 

사기전에는 저도 언제 필요할까했는데

있으니까 너무좋더라구요!!!

 

 

야외에서 음악 즐길수있고 다같이 들을수있어서 1석2조!

 

 

 

 

 

 

 

 

 

 

 

 

 

이 모양이 가장 일반적인것같아요

스피커가 위로향해있으니 어느방향에 있던 괜찮고

 

또 밑에는 미끄럼방지가 있어서

정말 미끄러지지않더라구요

특히 차 안에서 굉장히 유용하게써요!

저도 이게하나 있거든요~

 

 

 

 

 

 

 

 

 

 

이건 전형적인 스피커모양이죠

저는 닥터드레로 이런 모양이 있는데

그건 그냥 집에서 사용해요!

 

아무래도 핸드폰은 너무 소리가 작으니까요

 

 

 

 

 

 

 

 

 

이건 초슬림한 스피커모양인데

이쁘네요!

그리고 음향나오는 부분이 넓어서 좋은것같아요

더 크게 들을수있지 않을까요?

 

 

 

 

 

 

 

확성기 모양의 스피커

이건 울림이 좀 있을것같은데 참 재미있네요

 

 

 

 

 

 

 

 

 

 

 

 

이건 방수되는 스피커로

샤워기 안에 설치가되는!!!!!

 

보통 드라마나 영화를 봐도 샤워할때 음악을 많이 듣잖아요

너무 신기하죠~!!!!!

단지 목욕하면서 밖에 못듣는다는 단점이 있찌만

 

 

 

 

 

 

 

 

 

 

이건 수영장이나 레포츠 활동할때 좋을 스피커에요

방수스피커인데 모양도 투박하니

레포츠 용으로 나온것이 확실해보이네요^^

 

 

 

 

 

 

 

 

 

 

 

초미니 블루투스스피커 인데요

마땅히 놓을자리가 없을때 활용하기 좋을것같네요

하지만 소리가 너무 작지 않을까요??

 

 

 

 

 

 

 

 

 

 

 

 

제일 마음에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렌치불독? 보스턴테리어 블루투스스피커에요

선글라스부분이 스피커인데

이질감없고 재미있는데요! 위에 아이폰도 연결할수있어서

더 간지가나네요! 강렬한 아이템~

 

 

 

 

 

 

 

 

이건 위에 led 판같은데 탁상시계처럼 보이기도하고

모던한 스타일 좋아하시는분들

인테리어 소품도 되고 블루투스스피커도 되니까 좋은것같아요

 

 

 

 

 

 

 

 

 

 

 

 

 

이것도 참 예쁘죠! 철망에 약간의 변화를 주어서

굉장한 모던함을 이끌어 냈어요

 

사무실안에서도 사용할수있을것같은 재미난

블루투스스피커 모음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