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스트 둘러보기

사업자추가등록 비상주사무실 필요하시다면?

 

 

사업자추가등록 비상주사무실 필요하시다면?

 

 

 

 

 

기존의 사업자등록외에 사업자추가등록을 하실경우,

혹은 집에서 재택근무하시는 분들!

사무실 주소가 추가적으로 필요한 경우가 있으시잖아요?

 

그럴때는 네스트비즈니스센터의

가상사무실/비상주사무실 (버츄얼오피스)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네스트의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는

월 15만원에 별도의 수수료나 관리비가 없으며

자유로운 계약이 가능하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세요

 

또한,

기본적으로 사업자등록 서비스와 우편물관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비즈니스센터 네스트는 소규모사업자분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서비스드 오피스로

 

비상주사무실(=버츄얼오피스)에 추가가능한 옵션으로는

전화비서,개인사물함,우편물수발신서비스,데일리오피스

그리고 비즈니스컨설팅까지 다양한 서비스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네스트 비즈니스센터는 현재 안양과 서초 두곳에있으며

소규모사업주분들을 위해 사무실임대/비서서비스/회의실,라운지대여등

다양한 비즈니스를 지원하기위해 만들어진 곳입니다

 

 

 

 

 

 

 

특히 사무실을 대여하지않으셔도 외부분들이

자유롭게 회의실이나 라운지 그리고 비상주사무실 서비스까지

이용이 가능하기때문에 많이 찾아주시는데요

 

특히 1인사장님들께 필요한 서비스가 바로

전화비서 혹은 비상주사무실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 그리고 이제 막 시작하신 분들은

초기 사무실비용 그리고 사업에 투자되는 초기비용에 부담을 느끼실텐데요

그렇기때문에 비즈니스센터네스트가 당신의 창업을 도와드리기위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다양한 소규모 맞춤형 서비스들로

최적화되어있는 네스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시작해보세요

 

 

 

 

사업자추가등록 그리고 버츄얼오피스에대한

다양한 문의는 위의 배너를 누르면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