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을지로입구맛집 점심메뉴로 무교동수제비 (추천메뉴도)

 

을지로입구맛집 점심메뉴로 무교동수제비가 딱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스트지기가 사랑하는 무교동수제비에 대해 써볼까해요ㅋㅋㅋ

자주자주 등장하는 무교동수제비

이번에 새로 리뉴얼됬거든요 그래서 홍보대사(?)로써

새로 구매한 데쎄랄과 함께! 무교동수제비를 방문했습니다

 

여기가 내부가 굉장히 넓은편에요 인근 식당에 비해

그래서 저희부서 회식도 많이가요

오늘은 지난 저녁 겸 회식(?)때 먹었던 메뉴들을 을지로입구맛집으로 폿팅해볼게요

 

 

(역시 데쎼랄이 좋긴좋네요...짱이다....

보정따윈 제가 못해서 엄청 노랗게 나왔어도 이해해주세여 ㅋㅋㅋ)

 

 

 

제가 여기 육개장칼국수 맛나다구 여러번말씀드렸는데요

육개장수제비도 나왔습니다~~~ 얏호

 

사실 제는 면을 더 좋아해서 칼국수가 더 좋지만 이것도 괜찮더라구요

육칼이 국수같은 느낌이라면 수제비는 식사?밥? 같은 느낌이에요! 

 

문배동가야 육칼먹을수잇는건데

서울에두 이렇게 그것두 직장근처에서 점심으로 먹을수있어서

완전 사랑해용 ㅎㅎㅎ

 

 

 

 

여름이라 그런지 냉면메뉴들이 새롭게 추가되었더라구요

이건 기본 물냉면입니다

깔끔하고 시원한맛이에요 그리고 역시 무교동수제비 답게~~~

양이 엄청납니다... 좀놀랐어요ㅋㅋㅋ

 

 

 

 

이건 다른직원이 시킨 비빔냉면이에요

무교동수제비는 주로 제가 얼큰하고 양념가득한것만 먹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제 입맛에는 물냉보다는 비냉이 훨씬 잘 맞았어요^^

 

 

 

 

그리고 나의 도전음식!!!

 

 

바로 수육무침냉면입니다

이건 완전 신메뉴인데요 사장님께서 강력추천해주셔서

주변 직원들은 다 먹어보던 메뉴들 시켰는데 저만 이것을 ㅋㅋㅋㅋㅋ

어떻게 보면 쟁반냉면의 개념이라고 이해하시는게 빠르겠어요!

 

옆에 야채들하고 냉면을 비벼주구요~

옆에 수육을 한점 올려서 앙! 하고 먹으면 된답니다

저처럼 걸걸한거 좋아하시면 좋을듯요 아아! 쫄면 좋아하시는분 많죠?

그런 느낌하고도 비슷한데 이게 훨씬맛나요 면이 더 맛있으니까요 ㅋㅋㅋ

 

 

 

 

그리고 회식메뉴로 좋을것같은거!!

 

 

 

사실 저녁만 먹으러간건데 그냥 밥먹으면서 한풀이 하다보니까

술까지 먹게되서 시킨 안주에요!! 고급스러운 안주긴한데

이름하야 용궁탕!

제가 좀 허접하게 찍은것같은데 실로보면 비쥬얼에 놀라요

맑은해물탕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홍합에 가리비에 새우 그리고 게랑 낙지도 들어가요~~!!!

소주한잔하실때 최고의 궁합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해장으로도 좋을것같구요~~~+_+

 

 

 

여튼 엄청 잘먹었네요ㅋㅋㅋ 이번에두! 역시 을지로입구맛집ㅠ

무교동수제비는 일단 무슨메뉴를 시키던지 실망하진않아요 그리고 직장인들 점심으로

진짜 좋은게 양도많고 가격도 을지로/명동 일대치고 굉장히 저렴한 편이에요

그리고 내부가 넓어서 점심시간가더라도 부대끼지 않아서 그점이 너무좋습니다....

주변직장인분들께 점심드실곳으로 추천해요 ㅋㅋㅋ

그리고 추천메뉴들도 정리해봤어요 사실 사진이 넘쳐나요!ㅋㅋㅋ(물론시간도^^;;)

 

 

 

 

+

 

 

 

을지로입구맛집 무교동수제비에서

지난 네스트지기가 먹었던 메뉴들중 추천메뉴 :)

밑에 아이들은 점심에 간거라 아이폰카메라로 찍은거에요!

 

 

 

이건 보쌈인데요

나가서 보쌈잘안먹는데 이건 기름기도 쪽빠지고 야들야들해서 좋더라구요

여자들이 좋아할 보쌈맛이에요!

점심때 고기 구워먹을수없으니까 고기먹고플때 굿이에여

아 1인분먹을수있는 보쌈정식도있어요 점심엔 정식 ㄱㄱ

 

 

 

 

 

요건 부산에서 먹을수있는 비빔칼국수!!!

서울에서도 비빔칼국수 찾으시는 분들 많으시겠죠?? 물론 전 먹고도 몰랐는데

다른분이 이거 부산음식이라고 말씀해주셨어요

 

 

 

비비면 요런비쥬얼~~~~!!!!!

이거 진짜맛나요 전 사실 비빔면류 그닥 안좋아하는데 여기서 이거 정말 많이 먹었어요

자꾸생각나는맛? 차갑게 비벼먹는건데 여름에 강추해요

 

 

 

 

 

 

 

밥말아먹으면 짱일것같은 육개장칼국수입니다

 

이것또한 추천메뉴!

제가 육칼 진짜좋아하는데 먹으러갈곳이 많이 없어요 파는곳이 없어서

근데 무교동수제비에서 딱! 맛을보니까 진짜 진국이에요 ㅋㅋㅋ

남자분들 해장하기에두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