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 BIZ

안양역사무실은 NEST 비즈니스센터

 

안양역사무실을 찾으시는 분들께

최고의 시설 + 합리적인 가격 + 최상의 서비스가 함께하는

비즈니스센터 NEST 안양센터를 소개합니다

 

 

 

 

안양역사무실 NEST가

일반 사무실임대와는 다른 네스트의 특별한점!!

 

1

네스트는 임대료 이외에는

관리비나, 부대비용이 추가적으로 발생하지않습니다

 

2

적은 보증금으로 비용적인 면에서 크게 지출을 줄일수있어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어집니다

 

3

계약기간이 자유롭습니다!

-> 처음 사업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조건입니다

 

 

 

이 모든 장점을 가지고있는 네스트 비즈니스센터 안양점은

더불어 고급스러운 원목인테리어와

부대시설을 갖추고있어 비즈니스공간으로서의

가치를 더해주고있습니다

 

 

 

 

 

 

 

안양역사무실 임대시 주어지는 혜택은 어떤것일까요?

 

바로 네스트의 사무실을 이용하실경우

업무적인 서비스들을 받을수있다는 점이 일반 사무실임대와의 다른점인데요

 

 

네스트에서는

<사업자등록/고품격회의실/미니라운지/

고급사무가구 및 기기지원/우편물관리> 가 기본제공되어

 

소규모로 출발을 하시는 사업주분께 큰 힘이 되드리고있습니다

 

 

 

 

 

 

 

 

 

 

그외에 준비되어있는 많은 서비스들은 (옵션추가가능)

필요에 맞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전용번호/전화비서/버츄얼오피스(사업자등록증 추가)

/캐터링서비스/개인사물함/우편물수발신서비스 등>

 

 

 

 

 

 

안양역사무실임대는 비즈니스센터 NEST!

 

네스트 비즈니스센터 안양점은

안양역,안양시외버스터미널에서

도보로 5분 거리의 역세권에 위치하고있는데요

 

안양교통의 중심으로 외근이 잦으신분들이나 서울에서 출퇴근을 하시기에도

아주 좋은 교통조건을 가지고있습니다

 

 

 

 

 

 

 

하루의 반이상을 보내는 사무실인만큼

단순한 공간임대가 아닌

진정한 서비스 마인드와 소양을 가진 매니저들로

좀 더 즐거운 공간이 될수있도록 노력하고있습니다

 

 

네스트에 대해 더 궁금하신점은

전화문의 & 온라인문의로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