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성가네낙지마을에서 낙지먹고힘내자요!

 

안녕하세요 네스트지기입니다^0^

요즘 계속 추운날씨가 이어지고있어요 어제가 무척이나 추웠는데

오늘은 어제보단 덜하네요

 

요즘 네스트지기는 체력이 허해짐(?)을 급격하게느낍니다

그럴수록 밥도잘먹고 끼니도 거르지않고 운동도해서 몸건강을 지키는것이 좋겠죠

하지만 들어가는 나이는 붙잡을수가없어요........... 흑

 

 

 

 

 

낙지요리 체인점이죠 성가네낙지마을 이란곳에다녀왔어요

저희동네에 오픈했떠라구요

낙지평소에 좋아하기도하고 몸 보양좀할겸 친구와함께 낚지볶음먹으러!

평소에도 자극적이고 걸죽한거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이더라구요ㅎㅎ

집쪽에 생겨서 이제 자주자주가야겠다라는 생각이...^0^

 

 

 

 

 

 

친구와함께 낙지볶음2인분을 시키고기다리고있어요

내부가 넓은편인데 사람들이 진짜진짜많더라구요

제공되는 밑반찬이에요

콩나물,연두부,양상추샐러드와 미역냉국~

 

샐러드도 막 이상한소스아니고 깔끔했고

특히 두부가있어서 좋더라구요 속달래기도 좋고 비벼먹어도 맛있고

 

 

 

 

 

제가 원래미역냉국안먹는데

여기서는 다먹엇어요ㅋㅋ좀 매운것도있었고

맛있더라구요 시지도않고! 괜히 건강해지는기분이 들었어요

 

 

 

 

 

 

그리고 밥인데요 역시나 비벼먹기좋게 큰 대접에

김가루와 날치알(?)이 뿌려져있어요

역시 낙지볶음은 단독으로 먹는것보다 이렇게 비벼서먹는게

훨씬맛있더라구요 헤헤

 

콩나물과 두부도 조금넣어서 쉐킷쉐킷-!!

 

 

 

 

 

 

 

기다리던 낙지볶음 2인분이나왔습니다

성가네 낙지마을 낙지볶음은 이렇게 국물이 전혀없고

불맛이 나는 볶음류의 형태인데요! 전 이런걸좋아해요! 국물많고 촉촉하면

약간 전골느낌이 나는데 딱 볶음느낌 불맛마니나는게좋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끝맛이 맵더라구요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미리 순하게해달라고하세요 다음날 큰일날지도몰라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