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북서울꿈의숲에서 밤산책 걷기 그리고 힐링

 

 

북서울꿈의숲에 밤산책하러 가봤어요!

요즘 날씨 선선하니 너무좋잖아요?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합니다

좀 많이 어둡긴해요! 조명이 거의 없다시피 하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보고 걸을정도는되요

하지만 운동은 위험할것같구요

 

 

 

 

어두운 길을 걷고걸어~

낮에 자전가타고만 꿈의숲 종종왔었는데 분위기가 너무다르더라구요

낮에도 가보시고 밤에도 가보시는걸 추천해드려요

 

 

 

 

 

이날 보름달이 이쁘게떠서 찍고싶었는데

제 아이폰카메라가 담아내지를 못해요! 엉엉 ㅠ0ㅠ..

그리고 나뭇가지가 너무 음산하지않나요?

마치 무서운영화의 한장면 같기도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찍고나니까 더 무서워졌어여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통행로쪽은 좀 밝은편입니다

벤치있는쪽은 거의 어둡다고 보시면되여

밤산책오신분들 많더라구요! 특히 강아지출입이 되기때문인지

개판.....이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정말 온세상의 모든 개들이 다 모인느낌

나만 강아지를 안키우는 그런느낌!

 

 

 

 

공원안에 편의점이있더라구요! 그앞에 테이블도있어서

아이스크림이나 과자에 맥주드시는 분들도 있고 자리만 깨끗하게 치워주신다면

가족끼리 나와서 지낼공간으로도 너무좋을것같아요

 

 

 

 

돌아오는길에 멀리서찍어봤어요

솔직히 공원같지가 않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찍으니까 어디 산 정상에서서 찍은느낌? 여튼 밤드라이브코스나

요즘과같은 날씨 즐겨보시려면 북서울꿈의숲 추천해드립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