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저녁즈음 인하대에서 산책을

 

저녁에 고기를 너무너무 많이 먹었더니

배가 터질것같더라구요 ㅋㅋㅋ

소화도 시킬겸 집근처에 있는 인하대학교 캠퍼스로 밤마실을 나갔습니다~

 

 

 

이제는 밤이 되니까 살짝 춥기까지한 날씨가 되어버렸어요

몇주만에 낮도 짧아지고 날씨도 급격하게 변화가...

그래서 아침마다 코를 훌쩍거려요 ㅋㅋㅋㅠㅠ

 

인하대캠퍼스 전경이에요 참 이뿌죠?

일요일밤이였는데도 로스쿨 건물의 불이 커져있더라구요

정말 다들 열심히 공부하는것같아요!!!! 대단해요^^

 

 

 

 

한켠에 호수도있어요~

호수에 오리와 거위도 몇마리 있는데 밤이라그런지 다들 어디가구 없네요ㅋㅋ

 

인하대는 조경에 참 신경을 많이 쓴것같아요 학교건물이 없었으면

정말 이쁜 공원같기도하고^^ 저처럼 산책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언덕길에는 엄청나게 큰 나무가 한그루!!

 

 

 

 

인하대학교 바로옆에 있는 인하공전~

인하공전이 항공운항과가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운동장옆에 비행기가있어요 ㅋㅋㅋ

물론 움직이지는않아요^^

 

사실 호기심에 안에도 볼수있나 계단을 올라가봤는데 출입문은 잠겨있더라구요ㅋㅋㅋ

 

 

 

학교를 한바퀴 돌고나니 어느정도 소화가 되더라구요 날씨도 쌀쌀하기도하고

얼른가서 자야 출근을 할수있기에 오늘의 산책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