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군자카페 커피볶는2u

 

 

 

 

제가 자주가는 군자에 위치한 커피볶는2u 라는 카페에요!

개인이 하는곳인데 커피도맛있고(조금 복불복이긴하지만) 메뉴가 정말 많아서 가게되는곳이에요

내부에 있는 원두들이 담겨있는 병이 이뻐서 찍어보았어요

 

 

 

 

왜냐면 지금 커피를 기다리는중이거든요!

항상 아메리카노만 마시다가 이번에는 자몽쥬스를 시켜보았어요

요즘은 카페인을 다량으로 섭취하면 잠을 잘 못자더라구요 ㅠ0ㅠ

 

 

 

 

이곳에는 야외 테라스도 준비되어있는데요

여기앉으면 바람이 살랑살랑 좋더라구요!

그리고 테이크아웃하면 가격도 약간 할인되구요!

그래서 저는 주로 테이크아웃해요 아주가끔 앉아서마시구요

그런데 오늘은 앉아서 마시구와찌용!

 

 

 

 

 

짜잔 라떼와 모카 그리고 쿠키랍니다

여기 모카가 맛있다고 소문(?)났더라구요ㅎㅎㅎㅎ

 

 

 

그리고 저는 오늘은 자몽쥬스! 색깔이 이뿌죠 나름 그라데이션~

아마 그냥 프렌차이즈 커피드시는거 싫어하시는분들은 여기 좋아하실것같아요

메뉴가 진짜 언뜻봐도 100가지는 되는듯 ㅋㅋㅋㅋ 메뉴도엄청많고 원두기계같은것도 정말 다양해요

제가 커피에 대한 기본상식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내부보시면 커피매니아분들은 아주 만족하실듯한 곳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