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네스트지기도 먹은 무지개케이크

 

 

 

 

 

이렇게 더운 여름날에는 실내 쇼핑몰에서 쭈욱 밥도먹고 쇼핑도하면서 보내는것이

제격인것같아요!

김포공항롯데몰을 찾아가보았는데 안에 레베카베이커리가 있떠라구요!

무지개케이크로 유명한 도레도레의 세컨드 브랜드인데요 역시 이곳에서도

도레도레 케이크가 판다기에 가보았어요

 

 

 

내부인테리어가 심플하니 멋있어요

꽤 늦은시간에 갔기때문에 사람들이 별로 없었지만

내부가 굉장히 넓어서 쾌적한생각이들었어요~

 

 

 

 

케이크를 주문하고 앉아있으면 직접 가져다 주십니다

케익과 음료 모두 비싼편이긴합니다만 케이크와같은경우 양이 정말! 많아요

한조각가지고 3명정도서 디저트 먹으면 딱이겠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도레도레의 베스트셀러 무지개케이크입니다

케이크의 원래이름은 고마워케이크에요

여긴 케이크이름이 다 귀엽더라구요! 지금은 많은 곳에서 유사품을 볼수있으나

그래도 도레도레가 원조인것은 맞는것같아요

 

 

 

씨트사이사이에는 생크림이 발라져있는데요 살짝 치즈맛이나요

크림치즈같은 느낌이랄까요? 일반생크림하고는 살짝 틀려요

시트마다 맛이 살짝다를까? 맛봣는데 그건아니라 똑같았어요

 

 

 

대부분 사람들이 기대를 많이해서 그런지 그냥 그랬다 라는 분도있는데

케익또한 보존의 영향도 많이 받고 그러는데

제가 이날 먹은 도레도레케이크는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꽤 여러가지맛이 있어서 다음에 가면 또 다른맛을 먹고싶고 그러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