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개성있는 물놀이 튜브 디자인 모음!

 

 

개성있는 물놀이 튜브 디자인 모음!

 

 

이제 본격적인 물놀이 계절이에요!

많은분들이 물놀이를 계획하실텐데요 이왕이면 더 이쁜사진을 위해서도

즐거운 물놀이를 위해서도 튜브를 가지고 가시는건 어떨까요?

특히 요즘 개성있는 튜브들이 인기만점인데요

어떤것들이 있나 한번 구경해보세요!

 

 

 

 

제일 핫한 플라밍고튜브입니다

써니라이프 sunnylife 라는 브랜드의 제품인데요 다양한 소품들을 파는 브랜드에요

어른들이 탈정도로 큰 튜브가 인기인데요

플라밍고 백조 오리 이 3가지 종류가 제일 유명하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플라밍고보다 이 백조 튜브가 더 마음에 드는데요

대부분 플라밍고튜브를 더 선호하시더라구요

하지만 물놀이의 완성은 튜브가 아니였습니다........몸매였습니다........

이 모델 언니야 진짜 이쁘지않나요?

 

 

 

오리튜브역시 미녀언니가 타니까 더 귀엽고좋아요

플라밍고나 백조처럼 목이 긴 디자인을 선호하지않으신다면

더 안정감잇는 이 오리튜브를 봐주세요~

 

 

 

말그대로 개성있는! 어디가서나 주목받을수있는 튜브도 있어요

바로 피자튜브인데요

피자뿐만아니라 다양한 먹거리 튜브들이 제일 많아요

그중 제일 인기있는것이 바로 피자에요!

 

 

 

 

 

 

지드래곤도 사진찍은 튜브로 유명한 심슨도넛튜브인데요

호머가 매일 먹는 도넛잇잖아요! 한입베어문 디자인이 포인트에요~

 

 

 

 

 

이건 프레즐튜브인데요

3명이서 동시에 탈수있다는게 장점이에요! 성인도 가능할것같은데요?

아이들을 한번에 관리(?)할수있어서 좋긴할것같아요

 

 

 

이렇게 원형 모양의 수박 튜브도있어요

안정감있어보이진않은데 원형이라 잘 뒤집어 질것같기도해요!

 

 

 

 

아이들에게 좋은 보행기튜브인데요!

전 이번포스팅으로 보행기튜브를 처음 알았어요...ㅎㅎㅎㅎ

동물모양이기도하고 색감도 화려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같죠!

 

 

 

 

 

아웃도어 침낭같기도한 디자인인데

갠적으로 이게 제일 편할것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

마치 집에있는 소파를 옮겨놓은듯한 디자인!!!!!!!!!!

일반 튜브인 비닐보다 감촉이 좋을것같아요~

 

 

 

 

 

 

엄청난 대형튜브라 바람을 넣기에도 오래걸릴것같은 튜브!!!

이걸 튜브라고해야하나요?ㅋㅋㅋㅋㅋㅋㅋ식구가 많으시다면 이런튜브도 너무 좋을것같아요

사실 바다에서 직접적으로 수영하는 시간은 짧디 짧잖아요!

그럴때 이런 튜브를 응용하시면 바다위에 있는 느낌 제대로 낼수있을것같아요~~

 

 

 

 

 

연인들을 위한튜브

이 튜브를 사용하려면 튜브 구입도 중요하지만 연인.....을 먼저 만드는것이 시급합니다!

가운데 음료 보관함도있어서 정말 좋은데요 센스있는 디자인이에요!

이런 2인용 튜브들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쉽게 구할수있더라구요